무료견적 신청하기

  • 광고유형을 선택하세요.다중선택 가능

  • 답변을 요청할 마케터가 있으신가요?

    선택 미지정
  • 를 선택하셨습니다.
    해당 마케터에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신청하기
02-6049-4487

마케터 선택/조회

게시물 검색
카테고리 열기
CLOSE 닫기
  • AMPM GLOBAL
  • 온라인마케팅

영상광고

21C 스마트폰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로 소비자에게 유익한 내용을
친근하면서도 부담없이 전달할 수 있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플랫폼입니다.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한 플랫폼

  • 아이콘

    컨텐츠의 빠른 확산과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아이콘

    타겟유저를 정확하게 세팅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적화된
    광고 도달을 이끌어드립니다.

  • 아이콘

    픽셀설치를 통한
    전환분석까지 지원 가능

  • Youtube
  • 유튜브광고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이용율이 높은 유튜브!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동영상 앞에
내 업체의 홍보동영상을 올리면 어떨까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스킵이 가능한 동영상부터 짧은 동영상, 긴 동영상까지 광고주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제안하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로 광고대비 비교 불가한 뷰(view)수를 느껴보세요.

유튜브 광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 01

    Youtube 검색결과

    Youtube 사용자 전체의
    3분의 1이 검색을 이용합니다.

  • 02

    영상시청 페이지, 관련영상 상단

    Youtube 사용자 전체의
    20%가 관련 영상을 시청합니다.

  • 03

    Youtube 홈페이지

    Youtube의 트래픽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유튜브 광고는 브랜딩부터 세일즈/참여 유도까지 퍼널 단계별로 최적화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도달 극대화(브랜딩) 상품

    • Musthead
    • 마스트헤드

    ·유튜브 홈페이지 상단에 게재되는 일(day) 고정 상품으로 배너안에 동영상을 포함시킬 수 있음
    ·광범위환 Reach를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하고 강력한 상품
    ·마스트헤드 내 영상 재생시 조회수 증가
    ·유튜브내의 채널이나 외부링크로 연결 가능

    • Bumper Ads
    • 범퍼애드

    ·6초 이하의 인스트림 소재를 통해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짧은 영상의 특성상 특히 모바일에서의 도달 범위를 크게 극대화, 단기간에 많은 노출 획득
    ·Teaser, Promotion, Highlight에 적합한 상품
    ·광고 상기도, 브랜드 인지도 등의 '브랜드 리프트 효과' 측정이 가능
    ·높은 Reach를 위해 트루뷰 인스트림과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
    (트루뷰와 함께 사용시 reach 78% 이상 증가)

    • TrueView
    • 트루뷰 포 리치

    ·광고 시청을 유저가 선택, 건너뛰기 버튼이 있는 프리롤 형식으로 다양한 초수의 동영상 컨텐츠 노출 가능
    ·다양한 길이의 비디오를 통해 타겟 유저들에게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스킵 가능한 기존의 트루뷰 상품 비디오 포맷을 유지
    ·트루뷰 상품이 조회(View 30초 이상 시청하거나 클릭)할 확률이 높은 유저들에게 노출이 집중된다면, 트루뷰 포 리치 상품은 입찰을 tCPM으로 진행하여 조회자가 아니더라도 스킵하는 사람 혹은 30초 미만 시청자를 포함, 노출수 자체를 극대화하도록 설계
    ·저렴한 CPM(트루뷰와 범퍼 중간 수준)으로 동일 예산 내 최대 도달이 가능

관심/참여 유도 상품

    • TrueView In-stream
    • 트루뷰 인스트림

    ·유튜브 영상이 재생 되기 전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클릭시 유튜브 내의 브랜드 채널이나 외부링크로 연결 가능
    ·5초 동안 광고가 재생된 뒤 광고 시청 여부를 선택 가능, 일정 길이 이상 시청했을 경우에만 광고비 과금 (조회=30초 이상 소재는 30초 이상, 30초 이하 소재는 끝까지 시청)
    ·사용자가 광고를 보는 것으로 선택하면 해당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 증가함

    • TrueView Discovery
    • 트루뷰 디스커버리

    ·트루뷰 디스커버리 광고를 통해 가장 적합한 시청자가 나의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경매방식(Auction)에 의해 게재가 결정되며, 사용자가 클릭하여 동영상 감상을 시작할 때 비용이 청구됨
    ·광고 클릭시 일반 시청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는 조회수에 반영
    ·소재 길이 제한 없음
    ·티스커버리의 이용 가능한 검색 키워드 타겟팅의 경우 Broad category 키워드 입니다

세일즈 유도 상품

    • UAC for Video
    • UAC 포 비디오

    ·2017년 12월 초 베타 런칭
    ·UAC for video는 UAC 인벤토리중 비디오 소재로 도달 가능한 Admob과 Youtube 영역으로 비디오 앱설치 광고를 진행 가능

    • TrueView for Shopping
    • 트루뷰 포 쇼핑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 집행 시 특정 상품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광고 상품
    ·Google 판매자 센터와 Google Ads 계정을 연동하여 상품 피드를 캠페인에 적용
    ·캠페인 설정시 제품 필터 기능을 통해 광고할 제품을 최대 10개까지 한정 가능
    ·실제 광고 영상 재생시 한 번에 최대 6개의 쇼핑 카드가 동시에 활성화
    ·상품 피드, 캠페인 최적화 및 성과 보고 Google Ads에서 가능

    • TrueView for Action
    • 트루뷰 포 액션

    ·비디오를 통해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캠페인 목적을 함께 달성할 수 있는 상품
    ·스킵 가능한 기존의 트루뷰 상품 비디오 포맷을 유지
    ·3가지 클릭 가능 영역이 기본 세팅으로 추가됨, 클릭 유도 및 전환에 도움
    ·Light conversion을 전환 목표로 설정시 성과가 좋은 편

유튜브 광고는 퍼널 단계별 최적화된 광고 상품으로
최대의 광고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 온라인마케팅 네이버검색광고 페이스북광고 네이버광고 유튜브광고 키워드광고 네이버배너광고 SNS광고 SNS마케팅 네이버키워드광고 네이버파워링크가격 검색광고 온라인광고대행사 카카오모먼트 네이버광고대행사 디지털마케팅 카카오톡광고 퍼포먼스마케팅 네이버롤링보드 롤링보드 네이버타임보드 타임보드 카카오톡비즈보드